[아이돌]블랙핑크 제니 바세린 첫 글로벌 앰버서더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5.22|조회수9,85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예린2 | 작성시간 26.05.22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5.22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5.22 오오 그냥 바르면 되나요!?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3 복숭아아이스티 바르고 양말신어줘야댐!ㅋㅋ 바세린바르고나서 담날 씻을때 더 꼼꼼히 잘 씻어야좋드라구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