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결집이라는데 국힘 지지율이 제자리인 이유 “불완전결집”, "여론조사 폭탄"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5.26 저긴 여론조사보다 국힘이 높게 나오는곳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5.26 보수는 무슨 극우겠지. 근데 정부견제론은 무슨 뜻인지는 알고 얘기하는지 궁금하다ㅋㅋ내란을 일으킨 자가 속해있던 그리고 내란을 옹호한 당에게 표를 줘서 견제를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5.26 집결도 맞긴 한데 본문 내용처럼 지금 여조 엄청 많이 하고 있어서 오염도가 높다고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