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느좋 여행 도시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들모들 작성시간26.05.26 소도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so 작성시간26.05.26 돗토리 코난마을 너무 좋았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5.26 사가는 사가현에서 젤 큰도시 아녜요?ㅋㅋ후쿠오카 밑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Xeneizes 작성시간26.05.26 심지어 히로시마같이 큰 도시를 '일본 소도시'로 분류하는 사람도 봤습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5.26 Xeneizes 심지어 마쓰야마도 에히메현 최대 도시 라는데 인구도 가장 많고ㄷㄷ소도시가 아닌데ㄷ 유후인 이나 요론데가 소도시 느낌일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Xeneizes 작성시간26.05.26 Jesse Lingard 그런 사람들은 그냥 '내가 잘 모르는 도시는 다 소도시'라고 생각해서... 그런데 사가 정도면 소도시라고 해도 어쩔 수 없는 규모이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5.26 Xeneizes 하긴 그렇겟네요 사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북☆이동국 작성시간26.05.26 마쓰야마 이번달 다녀왔는데 소도시 아니더라고요 ㅎㅎ 나쁘지 않았습니다인구는 50-60만정도 되더라고요, 한국에선 포항정도 포지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5.26 전북☆이동국 포항 느낌인가요? 좋은데 그럼너무ㅋㅋ시즈오카 개인적으로 추천 해봄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북☆이동국 작성시간26.05.26 Jesse Lingard 아 포항느낌이 아니라, 인구수 포지션을 말씀드린 겁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5.26 신칸센3시간이면 본토 끄트머리잖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수진 작성시간26.05.26 히타는 진짜 1박2일로 가기 괜찮고 사가는 가보고 싶네요 사간도스 경기도 한번 보고싶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5.26 아니 이거 일본 3,6,9로 아는 사람이 기획한건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dy Rhodes 작성시간26.05.26 돗토리 좋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