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동진 평론가 군체 평점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5.26|조회수2,22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당이 | 작성시간 26.05.26 뜸들이는 거 없이 전개가 빨라서 좋았음
  • 작성자오이는빼고주세요 | 작성시간 26.05.26 연상호 감독 영화는 이제 안 보려고 했는데 한번더 속아봐야 하나 ㄷㄷ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5.26 좀비물 안좋아해서 이 영화는 일단 패스함.
  •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5.26 재밌게봄 소재가 좋아서 개연성 없다고 느껴지는 부분 딱히 없이 감상함
  • 작성자Kendra Sunderland | 작성시간 26.05.27 아니 이걸 3이나 준다고? 실화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