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인의 라면데이 썰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5.26|조회수1,0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5.26 부모님은 피눈물이 났겠지.. ㅠㅜ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5.26 옛날생각 나는구만. 반찬이 없으니 자주 물에 밥 말아먹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