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비중이 늘어나자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현상..jpg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arrokh Bulsara 작성시간26.05.26 다 먹고나면 그 돈과 내 몸이 나빠짐을 느끼는 것과 다음날의 더부룩함과..여러모로 매일매일 다짐하는 나 조차도 자괴감이 드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5.26 무슨 음식이든 가게에서 먹는게 결국 더 맛있긴해서 만족도가 낮아지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랑 작성시간26.05.26 몸에 존나 안좋은걸 스스로 느끼는거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5.26 오 아직 못느껴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5.26 언제부턴가 진짜 배달음식 잘 안먹게 된 듯 그런 의미에서 오늘 엽떡 먹어야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상기 작성시간26.05.26 안먹으면 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시간26.05.26 최근들어 중국집은 배달을 안시켜 먹기 시작했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5.26 그래서 배달은 그냥 치킨이 젤 나은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5.26 개인적으로 음식 신선도 중요하게 생각해서배달로 오면 맛 없더라구요그래서 배달은 웬만하면 치킨,피자 위주로 먹네요.치킨피자도 사실 직접 방문해서 먹는 경우가 더 많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작성시간26.05.26 배민은 한번도 이용해본적이 없고쿠팡이츠만 쿠폰으로 두번 이용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5.26 걍 치킨정도가 제일 나음... 배달음식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5.26 햄버거도 맛없어짐돈 더 들여서 맛없게 먹고배달전문은 애초에 맛이 없음 걍 냉동 식자재에 조미료 둘둘쓰레기 많이 나오고외식 많이 하는데 배달은 진짜 잘 안하게 됨근데 다들 많이 시키는지 배달오토바이는 정말 많이 보임.맛없고 비싸고 번거로운 게 음식 배달시켜먹는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5-26 지금이 적기야 작성시간26.06.05 맛잇는집은 배달 시켜도 맛잇어서 시키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어붕어 작성시간26.05.26 배민맛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경수도지사 작성시간26.05.26 치킨빼고는 다 후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artable 작성시간26.05.26 일회용품 규제 시작하면 난리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5.26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sy Costanza 작성시간26.05.26 내가 좋아하는 식당 몇 개 로테로 거기만 시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