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5.26 난 그렇게 문학이 싫었음,
작가의 의도는? 그건 쓴 사람이 알겠지... 근데 쓴 사람한테 확인하지도 않은 후세인들의 연구 내용이 일단 무조건 맞다고? 그래 이건 그렇다 치자.
이작품에서 느껴지는 내용은? 문학 작품을 읽고 느끼는건 사람마다 다른거지. 왜 같은걸 추구하는가?
이상 작품 써 놓고 이건 구도가 이렇고 , 수미쌍관이 어쩌구 그래서 여기는 이렇게 써 쓰고 이렇게 느껴야 하는....뭐라고요...왜 문학 작품을 일관성있게 같은 내용으로 느끼고 이해해야 하는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