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머]걸그룹한테 이상한 칭찬하는 이선민 ㅋㅋ

작성자리브|작성시간26.05.26|조회수8,154 목록 댓글 5

 

 

"이목구비가 되게 인조인간 처럼 예쁘다고"

 

 

 

 

https://youtu.be/2ej7jEBCJnQ

영상 18분 48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 작성시간 26.05.26 인조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5.26 ㄲ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5.26 컴퓨터 미인
    극찬
  •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 작성시간 26.05.26 인조인간이 그 뜻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5.26 컴퓨터미인이랑 헷갈린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