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걸그룹한테 이상한 칭찬하는 이선민 ㅋㅋ 작성자리브|작성시간26.05.26|조회수8,15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목구비가 되게 인조인간 처럼 예쁘다고" https://youtu.be/2ej7jEBCJnQ영상 18분 48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 작성시간 26.05.26 인조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5.26 ㄲ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5.26 컴퓨터 미인극찬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 작성시간 26.05.26 인조인간이 그 뜻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5.26 컴퓨터미인이랑 헷갈린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