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5.26 아이고....ㅠㅠ 이게 다 안전에 대해 신경도 안쓰는 서울시장 때문임...
-
작성자묘느리미나리 작성시간 26.05.26 아..다들 무사하셨으면
-
작성자엠엠 작성시간 26.05.26 지금 서울 시장 아니라서 내 잘 못 아님 시전하겠네.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작성시간 26.05.26 이걸 대통령 탓하는 내란세력들 있던데,
국가 주도 관리감독 사업과 지자체 관리감독 철거 사업을 구분 못하는 기초적 지능의 문제..
아무튼 큰 인명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5.26 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