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주린이 근황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5.26|조회수2,812 목록 댓글 14

오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rdwoo | 작성시간 26.05.26 삼전 21만에 사자마자 트럼프 전쟁때문에 16만까지 갔을때 더 샀어야 했는데ㅋㅋ
    27만에 판것도 아깝네 ㅠ
  • 작성자다바이 | 작성시간 26.05.26 삼전 19만에 들어가서 아직 들고있음!!아주 쏠쏠함~~사회초년생 연봉은 번거같음!!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5.26 16만에사서 19에팔고
    27에 다시들감 쫄보라 200정도만
  • 답댓글 작성자chacoach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 여기 쫄보 하나 추가요.
  •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