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irdwoo 작성시간 26.05.26 삼전 21만에 사자마자 트럼프 전쟁때문에 16만까지 갔을때 더 샀어야 했는데ㅋㅋ
27만에 판것도 아깝네 ㅠ -
작성자다바이 작성시간 26.05.26 삼전 19만에 들어가서 아직 들고있음!!아주 쏠쏠함~~사회초년생 연봉은 번거같음!!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26.05.26 16만에사서 19에팔고
27에 다시들감 쫄보라 200정도만 -
답댓글 작성자chacoach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 여기 쫄보 하나 추가요.
-
작성자SOWON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