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오늘 반응 엄청 좋은 샤넬쇼 참석한 제니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5.26|조회수43,87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tG2Z-Wp3dkg?si=srTI1ZQpBfrd8El7 언제나 이쁘지만 오늘 진짜 이쁨힙한데 고전미가느껴지는..영상으로봐도 이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al Reds | 작성시간 26.05.26 내젠득 작성자펭_수 | 작성시간 26.05.26 와......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5.26 쇄골 부럽다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5.27 넘흐 이쁘다 작성자콜 파머 | 작성시간 26.06.02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