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EWY&KORU&필라반도체지수&코스피 야간 선물&마이크론&샌디스크&인텔&AMD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망고땡보 작성시간26.05.26 진심으로 무섭긴하다. 매수한지 3개월됐는데 듣도보도못한 수익률인데. 어디가 고점일지 감도안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주 작성시간26.05.26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져스 작성시간26.05.26 언제까지 오를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N소희GO윤정SHIN예은 작성시간26.05.26 미국 반도체 etf 하나 하고 있는데 진짜 무서울 정도네요. 들어간지 2달도 안됐는데 50% 넘게 올랐음ㄷㄷ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5.26 아니 amd 12만원일때 사서 20만원대에 팔았는데 언제 저렇게 올랐어ㄷㄷㄷㄷ 미챴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화연화 작성시간26.05.26 마이크론, 샌디스크 이 두개가 그냥 광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4 작성시간26.05.26 마이크론 미쳤네 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5.26 행복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타 작성시간26.05.27 미쳤다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 작성시간26.05.27 오늘 국장 삼닉 +10퍼이상이겠네요 야선에.. 마이크론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