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거제+갸루'편이 대단한 이유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5.27 저분은 일본인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맨위캡쳐 : 미나미(일본인)맨아래짤 : 원이(거제시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5.27 카리나 네뷸라 와 근데한국말 잘하네요다나카 같은컨셉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중고차파괴자 저도 최근에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데일본인 특유의 어투조차 아예 안 느껴질 정도로 한국말을 잘하더라구요 ㄷ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마리오 작성시간26.05.27 물고기 응원 댄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오마오 작성시간26.05.27 빨리 치바 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5.27 일단 거제가 궁금해졌으면 말 다한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5.28 다음은 갸루의 고장 가는건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