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젠슨 황, 다음주 한국 온다…반도체·AI 협력 논의 전망.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5.28|조회수1,709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젠슨 황, 다음주 한국 온다…반도체·AI 협력 논의 전망대만 GTC 직후 한국행…작년 10월 APEC 이후 약 7개월만 국내 재계 총수들과 회동 가능성…AI 공급망·로봇 협력도 주목 엔비디아 창업자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가 다음 주 한국을 찾을 것으로 알려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5.28 우리도 뭐 좀 지어줘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5.28 LG CNS 오르겠다 작성자Ferdic | 작성시간 26.05.28 ㄷㄱㅈ 작성자미들라인 | 작성시간 26.05.29 현대차계열 주목해야함. 지분문제 때문인지 언론노출 꺼리는거 같은데 ...6월6일 쯤 일듯하고 그전에 현대계열 담아두시길... 작성자jennie | 작성시간 26.05.29 이번에어디가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