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 2라운드 탈락
조코비치 3라운드 탈락
알카라즈는 부상으로 이미 불참
누가 우승하든 커리어 첫 그랜드슬램 트로피를 차지할 예정
즈베레프 이것 마저도 미끄러지면 평생 우승 못할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 곰 작성시간 26.05.30 시너 넘 안타까와요ㅜㅜ 이번엔 꼭 롤랑 우승하길 바랐는데 미친 폭염 때문에ㅜㅜ 윔블던에서 만회해서 2연패 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레오빠드 작성시간 26.05.30 네임드들 다 떨어져서 다들 해볼만 하다고 생각 할 듯.메드베데프도 1라운드 탈락이메요
-
답댓글 작성자흥민쓰 작성시간 26.05.30 메드베데프도 탈락이면 즈베레프한테는
정말 다시 없을 기회네요ㅋ -
작성자알까기마스터 작성시간 26.05.30 와 시너 탈락은 충격적이네 .. 당분간 시너 너끈하게 독주할 줄 알았는데
-
작성자HAN소희GO윤정SHIN예은 작성시간 26.05.30 이건 기회야 하는 선수들 많을 듯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