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RUS 작성시간 26.05.30 초중고 심지어 학원 체벌까지 있었음
-
작성자Satirev 작성시간 26.05.30 06년에 편의점알바 3000원도 안했는데 밥이랑 식대는 맘껏 쓰라고 해서 분식집에서 많이 사먹고 제품도 막찍고 먹고났더니 1달만에 짤림ㅋㅋ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5.30 7-9-10 빼면 뭐 공감
-
작성자호나우신 작성시간 26.05.30 피씨방에서 초딩 때 바람 하려고 아파트 전단지 다 돌리고 천원 받아서 피씨방 감ㅋㅋ
-
작성자봄날의 곰 작성시간 26.05.30 대1 때 레스토랑 알바했는데 시급 1300원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