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이 백화점에서 과일 사는 이유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건소 작성시간26.06.01 맞는말임 어쩌다 한번씩 먹는거면 그냥 돈 조금 더 주고 먹는게 낫지 , 가격이 4배이상 하는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연희 작성시간26.06.01 다른 과일은 몰라도 딸기는 현백꺼 먹어보고 넘사라고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1 이마트가 그나마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메이 작성시간26.06.10 한라봉을 너무 좋아해서 몇년전에 제주도갔을때 농장가서 젤좋은거사겠다고 갔는데 진짜 좋아보이는건 박스에 딱 넣어놓고 서울백화점에 가는거라고 박스에 딱 넣어놓고 절대안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