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본 일본도시.jpg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6.01 실제론 저거보다 더 축약 될거 같은데 ㅋㅋ 도쿄-서울, 오사카-일본의 부산, 후쿠오카-라멘, 삿포로-눈 끝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지몬 작성시간26.06.01 첫 일본이 나고야라 재밌었는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운데의맙소사 작성시간26.06.01 삿포로 해산물, 유제품, 양고기 .. 사실 잘모르겠음 ..... 하자만 삿포로 맥주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01 나고야 어제 다녀왔는데 재밌음 한국인도 상대적으로 적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1 교토 너무좋았음 ㅋㅋ 오사카는 한국인 넘많아서 명동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산위 작성시간26.06.01 유명한 빵집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1 심지어 ‘훗카이도’라고 썼어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Nemanja Vidic 작성시간26.06.01 전 나고야 개인적으로 엄청 만족했어요. 우리나라 대구 같은 느낌이었음. 걍 길거리 지나다니는데 미인들 엄청 많았고..오히려 도쿄 오사카 같은 곳은 홍대 명동 느낌 나서 별로라고 생각...... 길거리 걸으면 한 5분~10분 마다 한국어 들리는 수준이라 해외 여행 온 기분도 안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6.01 철저하게 패싱된 도호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Xeneizes 작성시간26.06.01 시코쿠는 아예 섬이 생략되어 있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순태 작성시간26.06.01 되려 나고야는 아기들 데리고 가기 괜찮아보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1 강남 말로는 찐부자들이 사는데가 나고야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02 시즈오카도 굉장히 좋음 시미즈 에스파르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 작성시간26.06.19 똥처럼 그렸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