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옥에서 김세의가 남긴 입장문.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1|조회수3,670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와중에 후원계좌 남겨놔서 가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삼성 이채영 | 작성시간 26.06.01 좀 무섭다 진짜 작성자Andy_Kim | 작성시간 26.06.01 아니 누가 보면 독립운동하는 줄 알겠네요 ㅋㅋ추종자들 잘 봐요 이런 메세지는 진짜 사이비 교주같네 작성자한수정후관우 | 작성시간 26.06.01 자기가 이기면 당연한거고 지면 법원문제고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2 ㅁㅊ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02 세상에 나오면 안되는 인간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