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옥에서 김세의가 남긴 입장문.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1|조회수3,669 목록 댓글 20

그와중에 후원계좌 남겨놔서 가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삼성 이채영 | 작성시간 26.06.01 좀 무섭다 진짜
  • 작성자Andy_Kim | 작성시간 26.06.01 아니 누가 보면 독립운동하는 줄 알겠네요 ㅋㅋ
    추종자들 잘 봐요 이런 메세지는 진짜 사이비 교주같네
  • 작성자한수정후관우 | 작성시간 26.06.01 자기가 이기면 당연한거고 지면 법원문제고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2 ㅁㅊ
  •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02 세상에 나오면 안되는 인간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