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첫 출근했는데 1시간 만에 그만 뒀어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권오현 대구FC 입단 추진위원회 작성시간26.06.01 화장실이 저런데 나머지도 물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다희 작성시간26.06.01 우엑 요즘도 저런데가 있음? 동네 개방화장실도 다 좌식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5 오스마르 작성시간26.06.01 반응왜저럼 나같아도 안다니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움팬 작성시간26.06.01 ㄹㅇ 조건이 조오오온나 좋은거 아니면 절대 못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사[Engineer] 작성시간26.06.01 저는 대학교 면접 갔는데, 화장실이 저래서 그 학교말고 다른학교로 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감효 작성시간26.06.01 비데 있는곳이 있는게 너무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스 작성시간26.06.01 나두안다님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YMAR 작성시간26.06.01 나같아도 못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izou Zidane 작성시간26.06.01 저 지금 상하이인데, 홍커우공원 공중화장실 변기가 저거임. 어우...너무 더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컬투오락관 작성시간26.06.02 중국 공중 화장실은 2/3가 저변기에요ㅠ 그래서 어쩔수없이 장애인 화장실사용했습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26.06.01 저도 3층에서 일했는데 1 2 4층 화장실이 저거였음... 3층에 사람들 다 와서 화장실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나경 작성시간26.06.01 저건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02 나는 사무실 안 나가는 날은 똥 못쌀 정도로로 사무실변기가 좋은 사람인데….저런 데면 못 다님출근 안 할 때도 사무실 근처가면 똥마려워서 사무실에서 똥싸고 올 때도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2 연매출 백억 넘는 중기가 남녀 공용 화장실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깡이주인 작성시간26.06.02 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2 나도 저런적있어서 이해함ㅋㅋㅋ면접갔는데 화장실문이 초딩때 다쓰러져가던 건물화장실이랑 너무비슷해서 심지어 남녀공용순간적으로 의욕상실됨면접도 잘보고 담당자들도 다 좋으신분같은데 도저히 저거보고 가고싶은생각이 안들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2 나는 일단 쪼그려 앉는거 못해서 저 변기 절대 못 씀. 나라도 저건 런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2 화장실 더럽오 저런식 변기에 온수 안나오는곳이 수두루 빽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