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피의 게임X' 1차 라인업 12명 공개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02 이상민은 타서바이벌 출신으로 들어갈거같은데 루머로는 찌찌갓이랑 김유현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10년 작성시간26.06.02 이상민 피의게임시즌1 mc라서 피의게임출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02 2010년 패널로 나왔는데도 시즌1팀으로 간게 웃기네여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순태 작성시간26.06.02 덱스가 나왔어야하는데ㅋㅋㅋㅋ 하승진과 재회근데 시즌2 우승자는 이미지가 많이 바뀐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2 시즌별로 팀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02 진형이 ㅋㅋㅋㅋ 빌런이었는데 출구는 역시 또 나오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빅쵸 작성시간26.06.02 시즌3가 세보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현 작성시간26.06.02 오 피의게임 재밌었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ndry Paez 작성시간26.06.02 장동민은 밸붕이라 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엄마친구아들 작성시간26.06.02 밸붕이기도 하고, 조만간 장동민이 직접 제작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때문에 참가 못한걸로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워뇽이lㆆ lY운lㆆ눞옾 작성시간26.06.02 유리사 나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종수존 작성시간26.06.02 시즌2는 대놓고 악역인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풀캡틴 작성시간26.06.02 콩 안나온다더니 또나오네 굳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버풀캡틴 작성시간26.06.02 콩 안나온다더니 또나오네 굳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