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릴라 작성시간 26.06.02 종각이랑 시청쪽은 여전히 사람 별로 없던데 익선동 을지로 이쪽은 원래 10년전부터 핫했던 곳이고
-
답댓글 작성자윤복홍도 작성시간 26.06.02 맞음요 종각 썰렁
종3 익선쪽만 사람많고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02 종삼육 ㅋㅋㅋ
-
작성자STEPbySTEP 작성시간 26.06.02 이게 또 놀라운 게 저렇게 북적거리는 동네에서 한 블럭? 골목?만 가도 사람이 없음
-
작성자Cody Rhodes 작성시간 26.06.02 야장 미어터짐 요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