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요즘 종로 분위기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2|조회수4,604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02 종각이랑 시청쪽은 여전히 사람 별로 없던데 익선동 을지로 이쪽은 원래 10년전부터 핫했던 곳이고
  • 답댓글 작성자윤복홍도 | 작성시간 26.06.02 맞음요 종각 썰렁
    종3 익선쪽만 사람많고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02 종삼육 ㅋㅋㅋ
  • 작성자STEPbySTEP | 작성시간 26.06.02 이게 또 놀라운 게 저렇게 북적거리는 동네에서 한 블럭? 골목?만 가도 사람이 없음
  • 작성자Cody Rhodes | 작성시간 26.06.02 야장 미어터짐 요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