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위가 다른데 어디서 거짓말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2|조회수3,10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2 생수 묶음이 무거운 이유가.. 1kg = 1리터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 작성시간 26.06.02 물리적으로는 다른 단위. ex) 물(1리터) = 1kg, 휘발유(1리터) = 0.75kg 작성자미생실장 | 작성시간 26.06.02 증류수가 아니어서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