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 : 단위가 다른데 어디서 거짓말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2|조회수3,10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2 생수 묶음이 무거운 이유가.. 1kg = 1리터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 작성시간 26.06.02 물리적으로는 다른 단위.
    ex) 물(1리터) = 1kg, 휘발유(1리터) = 0.75kg
  • 작성자미생실장 | 작성시간 26.06.02 증류수가 아니어서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
  •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