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에프킬러로 죽나요?.jpg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02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소래담 작성시간26.06.02 나도 17층에 살 때 사마귀 방충망에 있어서 뿌려도 뿌려도 안죽던데 방충망이 저정도 될 때까지 뿌리니까 사마귀 입에서 에프킬라ㅜ나오더니 쥬금 집에 지네 나온적 있었는데 겁나 안죽음 손소독제 뿌려도 안쥬금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천이십이 작성시간26.06.02 그래서 어떻게 처치히셨나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맨소래담 작성시간26.06.03 이천이십이 뿌리는 손소독제 엄청 뿌리고 막대기 같은걸로 팼어요 소독제 뿌릴땨 도마뱀처럼 몸도 들더라구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천이십이 작성시간26.06.03 맨소래담 ㅠㅠㅠ 때려죽이셨군요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맨소래담 작성시간26.06.04 이천이십이 네 ㅎㅎ 지네 엄청 질겨요 레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에 작성시간26.06.02 사실상 물고문 익사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