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경제]부끄러운 K-기자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2|조회수2,104 목록 댓글 11

본인이 생각했던 대답이 안나와서 당황한듯요

출처 다모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02 기자는 무료봉사하는거냐??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02 엔비디아 직원은 연봉이 수억인데 저걸 누구한테 물어봐ㅋㅋㅋㅋㅋ
  • 작성자Dreamer | 작성시간 26.06.02 기자 월급을 깎아야겠네ㅋ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02 어디기자인지 궁금하네 ㅋㅋ
  •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02 쪽팔리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