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애들 먹는 걸로 선생님들이 받는단 민원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2|조회수2,321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2 도사락 사회로 돌아가야하나.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2 하 진짜 내가 다 짜증나네 악성 민원 제기하는 학부모 대가리를 식판으로 후려쳐야됨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2 진짜 저딴걸로 진상 부리는 게 하.....
  • 작성자Farrokh Bulsara | 작성시간 26.06.02 진짜 1%의 부모아닌 부모가 문제
  • 작성자바오밥나무 | 작성시간 26.06.02 지랄들하네 학교보내지말고 집에서 지들이 키우고 가르치고하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