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지기와 손절한 이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2|조회수24,30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02 애매하지만 저라면 연 끊습니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2 사랑이구나?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02 사랑이다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2 헉ㄷㄷ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3 저렇게 많이 받고 연 끊으면 안되죠. 받질 말든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