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판사가 도입되면 책임은 누가 지나요?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로방 작성시간26.06.02 보자마자 같은생각함애초에 지금도 책임안지는데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02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망함 작성시간26.06.02 ㄹㅇ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02 이거 맞음.. 그리고 책임 진다해도 기껏해야 징계받고 파면되는 건데 이미 내려진 판결은 어떻게 할건지 그게 뭔 책임인가 싶기도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교수 작성시간26.06.02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2 인간도 책임 안지는데 뭐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2 지금은 뭔 책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2 저 영상 봤음.인간 판사도 , 인간 검사도 인간 경찰도 책임을 안지는데요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02 ㅋㅋ나도저말쓰려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민쓰 작성시간26.06.02 지금도 책임 안 지는데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RUS 작성시간26.06.03 선들라스 왜쳐끼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휘인 작성시간26.06.03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선글라스 끼는거에요근데 선글라스 쓰는게 그렇게 욕까지 먹을 일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피퍼피 작성시간26.06.03 정휘인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3 정휘인 댓글로 악플다는 사람도 책임은 안진다는 예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