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박은식 산림청장 "올해 산불피해 99% 줄어"…인명피해 '제로' 달성.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2|조회수1,189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살족발 | 작성시간 26.06.02 인명피해 내고도 집유준거 진짜 열받네
  • 작성자개소리하는 놈한테 개짖는 멍멍이 | 작성시간 26.06.02 과하게 단속하는게 맞지….
  •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02 되는 걸 그동안
  •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02 올해 드문드문 비 괜찮게 와서 가뭄 덜했던 느낌.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3 그렇네 작년만 해도 봄에 산불로 난리였는데... 이런 건 잘한다고 더 홍보했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