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박은식 산림청장 "올해 산불피해 99% 줄어"…인명피해 '제로' 달성.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2|조회수1,18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은식 산림청장 "올해 산불피해 99% 줄어"…인명피해 '제로' 달성산림청이 지난 1년간 최대 실적으로 산림재난의 '절대적 감소'를 꼽았다. 산불로 인한 산림피해면적이 전년 대비 99%나 줄었고 인명피해는 '제로'를 달성했다. 또 임업의 전략적 경영에 필요한 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살족발 | 작성시간 26.06.02 인명피해 내고도 집유준거 진짜 열받네 작성자개소리하는 놈한테 개짖는 멍멍이 | 작성시간 26.06.02 과하게 단속하는게 맞지….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02 되는 걸 그동안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02 올해 드문드문 비 괜찮게 와서 가뭄 덜했던 느낌.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3 그렇네 작년만 해도 봄에 산불로 난리였는데... 이런 건 잘한다고 더 홍보했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