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입사 지원서보고 빡친 사장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2|조회수1,717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닦고잠이나자라9 | 작성시간 26.06.02 전략이었음 면접때 말빨 터질듯 ㅋㅋㅋ
  •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26.06.02 작은 자영업하는데도 이력서 저딴식으로 써오면 기분 엿같음
    누구눈 전재산 다걸고 사업하는데 장난으로아나
  • 작성자여행가고싶다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이렇게 지원하는게 재밌나?... 봐도 잘 이해가 안됨 왜 저러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