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하차하며 남긴 조유민 선수의 메시지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02 제일 힘들고 아쉬운건 본인일텐데.. 다음 월드컵때는 꼭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26.06.02 힘내시길 유민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cario 작성시간26.06.02 ㅠㅠ애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2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해철 작성시간26.06.02 수비수로 아직 한참일 나이임. 본인이 도전 한다면 충분히 다음 월드컵 나갈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