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36살인데 서울시 9급 합격이다 ㅠㅠ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2|조회수2,71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02 고생했다 진짜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26.06.02 장땡맞음결혼도 마흔에해도 행복하믄 장땡임그니까 장땡 마인드로살자!!!!! 작성자김바덕 | 작성시간 26.06.02 ㅊㅋㅊㅋ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02 30대면 젊은거지 40대 합격자들도 나오는데 작성자전기 | 작성시간 26.06.02 형이 좋으면 그걸로 된거야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