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36살인데 서울시 9급 합격이다 ㅠㅠ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2|조회수2,71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02 고생했다 진짜
  •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26.06.02 장땡맞음
    결혼도 마흔에해도 행복하믄 장땡임
    그니까 장땡 마인드로살자!!!!!
  • 작성자김바덕 | 작성시간 26.06.02 ㅊㅋㅊㅋ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02 30대면 젊은거지 40대 합격자들도 나오는데
  • 작성자전기 | 작성시간 26.06.02 형이 좋으면 그걸로 된거야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