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락싸짤툰] 투표합시다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02|조회수632 목록 댓글 13

https://youtube.com/shorts/ASlq5M1nb5o?si=riE_m-_iGes4nbnc


다들 투표하셔야죠?

락싸에서는 투표인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카페 내 공지글 확인 후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02 락징어가 왜 오징어 칩을 옆에 두고 먹는단 말입니까!
    사람으로 치자면 식인이나 마찬가지임!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02 락징어가 오징어칩을 먹다닛!
    너무 수위가 ㄷㄷㄷ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02 너무 잔인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나우신 | 작성시간 26.06.02 구엽ㅋㅋㅋ
  • 작성자이천이십이 | 작성시간 26.06.02 되게 귀엽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