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게임에서 랭커랑 만나거나 게임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2|조회수450 목록 댓글 10

 

 

내가 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랭커랑 만나거나 게임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집 | 작성시간 26.06.02 솔랭에서 씨맥 같은팀으로 만나서 제가 똥싸고 짐 ㅋㅋ... 방송에서 제 욕 오지게 하던데
  • 작성자강물처럼 | 작성시간 26.06.02 페이커가 고전파이던 시절 친구들이랑 팀랭에서 만났던 게 평생 술안주ㅋㅋ
  • 작성자아이폰 | 작성시간 26.06.02 크아 당시 랭킹3위분이랑 겜,인맥 해봤구
    서든은 프로게이머랑 게임해봄요 ㅎㅎ
  • 작성자흐느끼는기타 | 작성시간 26.06.02 스타 최연성이랑 해봤네요
  •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02 겟엠프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