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나집
|
작성시간
26.06.02
솔랭에서 씨맥 같은팀으로 만나서 제가 똥싸고 짐 ㅋㅋ... 방송에서 제 욕 오지게 하던데
-
작성자강물처럼
|
작성시간
26.06.02
페이커가 고전파이던 시절 친구들이랑 팀랭에서 만났던 게 평생 술안주ㅋㅋ
-
작성자아이폰
|
작성시간
26.06.02
크아 당시 랭킹3위분이랑 겜,인맥 해봤구
서든은 프로게이머랑 게임해봄요 ㅎㅎ
-
작성자흐느끼는기타
|
작성시간
26.06.02
스타 최연성이랑 해봤네요
-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02
겟엠프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