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02
스폰 안구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02
눈만 높아서 못 구하다가 챔스 못 나가서 가치만 더 하락했어요 ㅋㅋㅋ 근데 구단주 성향 상 일년 더 뻐기고 챔스 가서 다시 스폰 구해야지^^ 라고 생각할걸요 ㅋㅋ
-
작성자박소담
|
작성시간
26.06.02
금메달 또 있네
-
작성자예린이가 태연한 이유
|
작성시간
26.06.02
아 워터마크 뭔데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02
이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