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화이트와인 '그랑꼬또 청수'를 마셔봅니다. (와이너리 방문 및 내돈내산 리뷰) 작성자채화|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킬러퀸 작성시간26.06.02 세심한 리뷰 감사합니다. 산도가 낮다니 아쉽네요. 그래도 와인 불모지에서 이런 시도거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대단한 일 같습니다. 언젠가 품종, 양조 기술 모두에서 더 크게 진보한 국산 와인이 나오길 고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은경 작성시간26.06.03 오우 매번 흥미로운 리뷰 잘보고있습니다 그닥 끌리는 느낌은 아닌데 대부도 가면 재미로 가볼 것 같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쬐~~끔씩 아쉬운 느낌입니다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