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02 챔결 준우승 참 아쉽다
시소코가 팔을 안 들었다면...케인 대신 모우라였다면... -
작성자3LungPark 작성시간 26.06.02 강인아 해줘
-
작성자아저씨 작성시간 26.06.02 아 홍만 아니면
-
작성자엄청나죠 작성시간 26.06.03 흥미니는 진짜... 맘이 넓다 ㅠㅠ
-
작성자하빵 작성시간 26.06.03 저런 선수들한테 싸웠다고 내부사정 쳐 공개한 능력없는 외국인감독. 그걸 데려온 협회장
협회장 본인 욕먹기 싫어서 또 선수들한테 폭탄돌리기하고 앉아있고 감독선임 들어갔는데 부정하게 뽑아놓은게 홍
이 미친 상황을 납득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