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조국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02|조회수3,250 목록 댓글 4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f71uucv6LV4?si=OKii7TBUhTJup2k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3 고생많으심 응원합니다 ❤️ 작성자귤떼기 | 작성시간 26.06.03 조국 화이팅 응원합니다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03 이번 선거에서 다른곳도 물론 중요하지만 대구랑 평택만큼은 꼭 김부겸이랑 조국이 됐으면 좋겠음 작성자KarinA | 작성시간 26.06.03 제발! 작성자The DUDE | 작성시간 26.06.03 김용남은 안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