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가난한 환자는 내게 선물이었다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9,21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아직 하시는구나 ㄷㄷㄷ대단하다
  • 작성자어부바맨 | 작성시간 26.06.03 멋지시네요
  • 작성자상큼상큼한시대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성인이다
  •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 작성시간 26.06.03 보자마자 후원하고 옴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03 너무 멋지십니다ㅠㅠ
    같은 가톨릭 신자로서 반성도 하게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