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환자는 내게 선물이었다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9,2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아직 하시는구나 ㄷㄷㄷ대단하다 작성자어부바맨 | 작성시간 26.06.03 멋지시네요 작성자상큼상큼한시대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성인이다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 작성시간 26.06.03 보자마자 후원하고 옴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03 너무 멋지십니다ㅠㅠ같은 가톨릭 신자로서 반성도 하게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