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8시 투표율 4.5% 작성자치타|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03 민주당 우세지역은 사전투표 많이들 하셔서 그럴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Gunners 그럴거라고 저도 생각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문키커 이세은★ 작성시간26.06.03 영차영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hinzit 작성시간26.06.03 아침먹고 와이프 딸내미 데리고 투표하러 갈 예정. 구청장 시구의원은 쉽지 않겠지만 서울시장 정원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파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뭔가 재작년 총선보다 투표율이 더 높을것 같은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03 결국 투표율 높으면 엄대엄일 듯 내줄 곳은 다 내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