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투표율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을날4 작성시간26.06.03 진보결집일까 보수결집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TA123 작성시간26.06.03 보수결집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두심 작성시간26.06.03 총선보다 높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공놀이 작성시간26.06.03 여기 대구인데요.... 어르신들 똘똘뭉치셨어요ㅠㅠ 얼른 투표하러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김부겸 떨어뜨려야한다고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계공놀이 작성시간26.06.03 H_Crespo 네... 제가 일하는곳이 병원인데ㅠㅠ 원래 윤석열 욕하던 어르신들이 갑자기 이재명 욕하면서 민주당 욕하고... 추경호 찍겠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3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초 작성시간26.06.03 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작성시간26.06.03 보수 결집같네요. 위기감이 어마어마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윤찡 작성시간26.06.03 둘다 결집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03 본투표는 보수결집이라 봐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3 사전투표 높은것도 사람들이 사전투표에 익숙해지는 영향도 크다고 생각해서기본적으로 저기 핵심지지층은 무조건 투표하는 세대인데 인구수도 많아서 언제나 어렵다고 봐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혜윤 작성시간26.06.03 둘다 결집이면 보수 승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재작년 총선보다 투표율이 높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03 오우 총선보다 높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03 보수 결집임 엄대엄 뜰 듯 경합 다 내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아종아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엔 보수 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청나죠 작성시간26.06.03 제 주변에도 실망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