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도 바꿈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unners 작성시간 26.06.03 오.. 메인 놔두고 섭퀘 좀 조지고 있어야겠네 ㅋㅋ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 26.06.03 진짜 회사 사활이 걸린 게임이라 소통을 이정도까지 하는 구나 ㅋㅋㅋ 아아온2도 그러더니 ㅋㅋㅋㅋ
-
작성자비르츠. 작성시간 26.06.03 추석에 세일해줘라 그때 들어간다
-
작성자Andrés Iniesta 작성시간 26.06.03 스토리 개선까지 하면 한번 해봐야겠다
-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 26.06.03 스토리 ㅈ같다고 하니 그것도 바꾸나보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