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요즘 붉은사막 업데이트.jpg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03|조회수6,928 목록 댓글 7



스토리도 바꿈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03 오.. 메인 놔두고 섭퀘 좀 조지고 있어야겠네 ㅋㅋ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03 진짜 회사 사활이 걸린 게임이라 소통을 이정도까지 하는 구나 ㅋㅋㅋ 아아온2도 그러더니 ㅋㅋㅋㅋ
  • 작성자비르츠. | 작성시간 26.06.03 추석에 세일해줘라 그때 들어간다
  •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03 스토리 개선까지 하면 한번 해봐야겠다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03 스토리 ㅈ같다고 하니 그것도 바꾸나보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