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3 저정도면 진짜 곰박멸시킨다는 이야기 나올듯. 최근몇년사이에 감당안될정도로 개체수가 늘었다는데 곰잡는 포수는 인원이 너무 적다하고
  •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03 인간이 곰 상대로 도망가는건 승산이 없음.
    미친척하고 싸우려해야함! 몸 부풀리면서!
    그럼 그냥 갈지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