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3 저정도면 진짜 곰박멸시킨다는 이야기 나올듯. 최근몇년사이에 감당안될정도로 개체수가 늘었다는데 곰잡는 포수는 인원이 너무 적다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03 인간이 곰 상대로 도망가는건 승산이 없음.미친척하고 싸우려해야함! 몸 부풀리면서!그럼 그냥 갈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