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서 10대 청소년 흉기에 목 찔려… 가해자도 10대.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하이오주주 작성시간26.06.03 장난아니네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착한수호자 작성시간26.06.03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3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3 뚝배기나 한대 때리지.. 흉기는 임마.. 니 인생이 망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RUS 작성시간26.06.03 다시는 누구 안괴롭히겠다 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두심 작성시간26.06.03 아이고.. 그 맘은 이해한다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뮈로할까 작성시간26.06.03 저정도면 살인미수인것 같은데 무조건 형량 나오나요? 유예도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6.03 일단 공공장소인데다 치명적인 부분을 찌른 거라.. 살인미수기에 유예는 힘들거예요.. 그래도 자수했고 동기 참작하고 합의까지한다면 형량이 그렇게 크진않을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3 마음이 아프네요 괴롭힘때문에 힘들하는 가족을 지켜보는 마음 이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콩고민주공화국 작성시간26.06.03 마음 아프지만 저거 가족에 의한 사적제재라서 실형은 확정... 물론 형량은 정상참작 해서 깎아줄 수도 있지만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3 콩고민주공화국 그쵸ㅠㅠㅠㅠ그래서 더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사실 저도 10대때는 저 생각을 하면서 동생 때린 친구와 싸운 적이 있던지라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너스템포 작성시간26.06.03 퇴원하고 동생한테 더ㅈㄹ할까봐 걱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깜장콩 작성시간26.06.03 그나마 다행인건 저정도하면 웬만한 애들은 못ㅈㄹ 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용한관람자 작성시간26.06.03 오죽했으면 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3 아이고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망을말하자 작성시간26.06.03 아이고ㅠㅠ 이해는 되긴하는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로구 작성시간26.06.03 진짜 학폭은 없어져야하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남전위대장 작성시간26.06.03 교육당국과 법이 제역할을 못하니깐 저런 사적제재가 일어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