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03
하드캐리 인정합니다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3
4개월만 지나면 다들 환경 역적이니 뭐니 할꺼면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Terry
|
작성시간
26.06.03
하지만 4개월은 존재하잖아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03
여름의신 인정!!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03
아직도 집에 에어컨이 없는 내 처지에서 보자면 그냥 한 양놈일 뿐임